본문 바로가기

웹으로의 여행

웹 UI 심플함의 미학에 빠지다.

최근 웹 UI 의 트랜드를 보면

과거 Main Page의 복잡함을 버리고,

사용자가 편하게 서핑할 수 있도록 심플함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다.

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능 면해서 버린 것이 없어 보여

개인적으로 아주 바람직한 방향이 아닌가 싶다.


현대카드의 심플함 타겟으로한 매체 광고와
네이버의 마켓 파워로 이 경향은 앞으로의 당분간은 유지될 듯 하다.  

아니, 이건 트랜드가 아닌 과거의 복잡함의 문제를 개선한건가.. 
 

현대카드

http://www.hyundaicard.com


 

디앤샵

http://www.dnshop.com


 


네이버

www.naver.com



 

게티이미지

http://www.gettyimageskorea.com